분당치과 임플란트 틀니
분당치과 임플란트 틀니
연휴가 끝나고 월요일 엄청 힘든하루네요..ㅠㅠㅠ
하지만 날씨가 너무좋아서 기분은 업되는 오후 입니다.
오늘은 분당치과 임플란트틀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치아가 어느정도 남아 있을때는 임플란트나 브릿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씹고 그역할을 할수 있도록 해줄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아가 전체적으로 상실이 된다면 고려해야할 선택의 폭은 좁아 질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로 사용되는 대체가 바로 틀니였습니다. 남은 치아에 걸어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부분틀니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통 틀니는 착용후 보통 2~3개월 정도 적응기간이 필요하며 그 적응 기간동안 잇몸에 들어가는 힘과 잇몸을 누르는 부분 등 여러번의 조절을 통해 더욱 편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완벽히 자리를 잡지 않고 고정이 흔들리게 된다면 잇몸이 헐어서 통증을 유발할수 있으며 발음이 새거나 턱의 모양까지 변화를 주게 됩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등장한것이 바로 임플란트 입니다.
치아 전체를 임플란트로 대체하기에는 비용 부담이 되지만 5~9개 정도의 임플란트를 시립한 후 임플란트 틀니를 제작하게되면 임플란트의 장점과 틀니의 장점을 함께 얻을수 있게 됩니다.
보통 만60세가 넘어가게되면 틀니와 치아 식립을 많이 치료 받게 됩니다.
체력적이나 비용적으로 체크해봤을때 모든 치아를 식립하기에는 힘들고 비용부담이 클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위해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틀니 시술을 고려 하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5개에서 9개의 인공치아를 식립하고, 그 위에 틀니는 고정하는 방식으로 기존에 사용하는 의치처럼 빼고 끼우고를 하지 않아도 되며 간편하고 경제적이고 기능적으로 우수한것이 임플란트 틀니 입니다.
임플란트틀니를 시술하는 방법은 먼저 튼튼하고 단단한 부위에 위 아래로 2~4개, 총5~8개 인공치아를 식립하게 됩니다.
바로 유착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충분이 아물수 있게 2~3개월 지난 후 틀니와 임플란트를 이어주는 연결 장치를 제작하게 됩니다.
경제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추천하는 임플란트 틀니는 분당치과인 분당 뉴욕치과에서 진단 받아보시고 필요한 방법은 무엇인지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서현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있는 분당치과 추천 분당 뉴욕치과 바로 아래로 가서 상담받아보세요~~
>